"연수김안과" 송도국제도시로 확장이전 예정
 - 연수김안과가 송도국제도시 동북아무역센터로 이전

 

 

10월 25일, "연수김안과"에 따르면 인천시민 3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전문 안과진료 및 수술에 대한 수요 증가와 차별화된 의료서비스 제공하기 위해 송도국제도시 내 동북아무역센터로 이전개원에 합의하고 계약을 진행했습니다.


1995년, 연수동에 개원한 "연수김안과"는 현 위치(연수동 599번지 BYC빌딩)에서 두 차례 확장오픈을 한 바 있습니다. 특히 "연수김안과"는 전문 안과진료 및 수술에 대한 수요 충족,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의료서비스를 제공받고자 하는 소비자 요구에 발맞추기 위해 확장 이전을 계획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김학철 대표원장은 “기존 시설로는 늘어나는 소비자 요구와 의료서비스 환경을 충족시킬 수 없어 확장 이전을 계획하게 됐다”며 “이전과 함께 분야별 의료진의 확충과 제반시설 여건의 확충으로 전문안과 병원을 위한 초석들 다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일반적인 안과질환부터 백내장, 노안교정, 녹내장, 망막 및 시력교정술 등 전문 안과질료 분야에 대한 대학병원급 원스톱 진료가 가능해져 취약한 연수구의 안과 의료 환경 개선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올해 개원 21주년으로 2009~2015년 7년 연속 인천 1차 의료기관 중 백내장수술 건수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백내장 및 시력교정수술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인천 최초로 노안교정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 시력교정수술 1세대인 김학철 대표원장을 비롯해 다양한 임상경험이 풍부한 분야별 전문의 5명이 협진을 통해 안과수술 분야의 독보적인 선두주자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습니다.

 

이전 시기는 2017년 6월 중순쯤으로 정했으며, 규모는 동북아무역센터 5층 1000여평을 사용할 예정입니다. "연수김안과"는 진료 및 제반 시스템의 시험운영을 거쳐 300만시대 인천을 상징하는 공간으로 인프라를 구축하게 됩니다.

 

▒ 상호 : 연수김안과
전화 : 032-817-3487
주소 : 인천광역시 연수구 연수동 599 (BYC건물 4층)

 

 

 

 

명함 /스티커 /전단지 /인쇄 /판촉물 주문은 => 010-3742-2050 (인쇄소 전화번호)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광역시 연수구 연수2동 | 연수김안과
도움말 Daum 지도
Trackback 0 And Commen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