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스톤, 타이어 종합관리 서비스 'B-셀렉트' 오픈

 

 

타이어기업 브리지스톤 코리아가 타이어 구매에서부터 유지 관리까지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B-셀렉트(B-Select)' 인천을 최근 오픈했습니다.

인천시 남동구에 위치한 B-셀렉트는 부산에 이어 국내 두 번째로 문을 열었습니다.

브리지스톤 타이어의 'B-셀렉트'는 전시공간에 전시된 각종 타이어 제품의 특성을 고객이 직접 확인하고 자신의 운전취향과 습성에 맞는 타이어를 전문가로부터 상담받아 현장에서 선택 구매할 수 있는 종합 타이어 서비스 매장입니다.

 

타이어 구매 뿐만 아니라 타이어 점검 및 보수에 필요한 시설과 장비를 갖춰, 고객이 종합적인 타이어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B-셀렉트' 인천은 총 6대의 차량을 점검할 수 있는 피트존, 타이어 정비, 관리, 교체 서비스를 제공하는 작업구역, 고객이 편안하게 작업을 기다릴 수 있는 라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브리지스톤 코리아 신구 진 대표이사는 "B-셀렉트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타이어 제품 및 서비스 소비의 새로운 양식이다. 기존 타이어 판매 및 서비스 방식과는 달리 B-셀렉트는 고객이 쾌적하고 즐거운 매장환경에서 고객이 필요한 제품 및 서비스 정보를 직접 확인하고 결정할 수 있으며, 따라서 고객은 보다 투명한 제품 및 서비스 구매과정을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 상호 : B-셀렉트 인천

주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 1234-9, 오토상사 

전화 : 032-473-2480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1동 | B-셀렉트 인천
도움말 Daum 지도
Trackback 0 And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