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낚시터, 바다낚시터 개장 기념 삼겹살 바비큐 파티 준비

 

김포낚시터가 10월 19일 민물낚시에 이어 실내 바다낚시를 즐길 수 있는 바다낚시터를 개장하는 기념으로  손님들과 삼겹살 바비큐 파티를 준비했다. 이번 삼겹살 파티는 김포낚시터를 찾는 고객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낚시터 옆에서 마음껏 삼겹살을 구워 먹을 수 있다.

김포낚시터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로도 유명하다. 지난 설날에는 모든 손님들에게 떡국을 무료로 내어놓기도 했으며, 매 시즌 낚시터를 개장할 때마다 삼겹살이나 식사를 무료로 제공했다. 초보자도 한 마리 이상 무조건 잡아가는 김포낚시터에서, 배도 든든히 채우고 어망 가득 고기를 잡아가는 훈훈한 광경이 자주 연출된다.

이번 삼겹살 파티는 10월 19일 낮 1시부터 김포낚시터에서 시작한다. 약 두 시간 동안 삼겹살 파티를 진행한 후 낮 3시부터는 바다낚시를 시작할 수 있다. 개장과 동시에 시작되는 다금바리, 참돔, 농어, 바다장어, 광어, 우럭 등의 어마어마한 방류도 놓쳐서는 안될 이벤트다. 더 많은 정보는 김포낚시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평소 바다낚시를 즐겨 하던 사람이라면, 이번 김포 하우스 바다낚시터의 개장 이벤트에 꼭 참여해 보자. 서울에서 20~3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방문도 쉬울 뿐 아니라 항상 많은 양의 어종을 방류해 초보자를 위한 즐거운 낚시터로도 유명하다. 올 가을, 민물 낚시와 바다낚시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김포낚시터의 개장으로 더 많은 낚시인들의 즐거움이 늘어날 듯 하다. (김포=뉴스와이어) 

 

행사개요

◇ 행사명 : 김포바다낚시터 개장기념 삼겹살 파티

◇ 일   시 : 2012년 10월 19일(금) 오후3시 입장

◇ 일   정 : 19일 오후1시부터 삼겹살파티, 오후3시 입장과 동시에 고기 방류

◇ 방류어종 : 다금바리, 참돔, 농어, 감성돔, 놀래미, 광어, 우럭, 바다장어

Trackback 0 And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