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식 ‘긴자’ 송도유원지점 오픈

품격과 음식의 격식은 갖추고 부담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일식 '긴자'가 6월 3일(토) 송도유원지에 오픈하였습니다. 

일식 '긴자 송도유원지점'은 인천상륙작전기념탑 공원옆으로 (구)나고야가 위치해있던 장소입니다. 

일식 '긴자'는 지상 1층에서부터 지상 3층으로 총 54개 테이블로 이뤄져있으며, 홀뿐만 아니라 다양한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단독룸이 마련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1층은 블루가든카페와 단품류의 식사관으로 운영되며, 2층~3층은 단품류 외 다양한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좌식, 입식, 호리가다룸, 단체룸 등으로 다양하게 공간을 구성하여 방문하시는 분들의 모임 성격에 맞게 적절한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비즈니스 모임, 상견례 등과 같은 조용하고 격식에 맞는 식사를 원하는 고객들의 예약이 끊이지 않는 '긴자'는 런치메뉴로 정식을 제공하고, 주말에는 주말특선정식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입니다. 



기존 일식 '긴자'를 방문하여 코스요리, 사시미, 벤또락 등을 맛본 손님들이 일관되게 언급하고 있는 부분은 바로 ‘재료의 신선함’에 있습니다. 신선도를 위해 매일 새벽 오너셰프가 직접 수산시장에 방문하여 품질을 확인하고 식자재를 들이는 방식 뿐만 아니라, 모든 요리는 매일 아침 셰프들이 손수 만들어 당일 제공하며 요리를 재활용하지 않기에 더욱 신뢰할 수 있습니다.  


▒ 상호 : 긴자 송도유원지점

▒ 주소 : 인천광역시 연수구 옥련동573외 5필지

▒ 전화 : 032-832-7722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광역시 연수구 옥련1동 | 긴자 송도유원지점
도움말 Daum 지도
Trackback 0 And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