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에 두배의 기쁨 '한앤둘치킨 송도1호점" 오픈

 

한앤둘의 약속
1. 야채숙성 고품격 수제치킨 - 독특한 염지법을 통해 야채숙성시킨 고품격 수제치킨입니다.
2. 담백! 촉촉 웰빙 오븐구이치킨 -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더욱 담백하고 촉촉한 한앤둘 웰빙치킨

 

배달주문하시면 콜라 서비스 드리고, 맥주도 포장배달 가능합니다.

또 쿠폰제가 있습니다. 쿠폰 10장을 모으시면 후라이드치킨 한 마리 서비스 해드립니다.

(배달주문시 카드결제하실 경우에는 미리 말씀해세요. 이때 쿠폰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나의 치킨 브랜드, 건강한 수제치킨 오직 맛으로 승부하는 "한앤둘 송도1호점" 이번에 오픈한 "한앤둘 송도1호점"은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께 두 배의 기쁨을 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웰빙과 건강을 지향하는 현대 흐름에 맞춘 신선한 야채숙성 수제치킨과 담백 촉촉 웰빙 오븐구이 치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고품격 치킨입니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로고 디자인과 실내디자인이 매우 돋보입니다. 맛도 즐기고 분위기도 즐길 수 있는 "한앤둘치킨 송도1호점에 많이 들러주셔서 즐기시고, 스트레스를 확! 날려보내시기 바랍니다.

 

명품 후라이드치킨 - 엄선된 신선한 야채들로 72시간 저온숙성시켜, 맛과 건강까지 생각했습니다.

 

양념치킨 - 후라이드치킨에 매콤달콤 양념소스를 곁들여 감칠맛을 더해준 치킨입니다.

 

반반치킨 - 명품후라이드 치킨과 양념치킨을 동시에 즐기는 재미가 있습니다.

 

간장치킨 - 한국인들의 입맛을 사로잡기에 안성맞춤입니다. 한 번 맛보시면 반해 버리는 맛입니다.

 

불닭치킨- 매운맛을 즐기는 매니아라면 도전해 보심도 좋을 듯 싶습니다. 아주 눈물나게 화끈한 불닭치킨입니다.

 

웰빙마늘치킨 - 달콤한 델리소스와 아삭아삭 씹히는 갈릭의 환상적인 궁합입니다.

 

오븐구이 오리지날 - 트랜스지방 걱정 뚝! 부드러운 육질에 촉촉한 육즙,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더욱 담백하고 촉촉한 맛입니다.
 

베이크치킨 - 겉은 바삭바삭, 속은 촉촉한 맛, 오븐구이 치킨에 고소한 곡물파우더를 입혔기에 나는 맛입니다.

 

오븐순살 오리지날 - 100% 국내산 닭다리살로 만들어 더욱 부드럽고 쫄깃한 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오븐순살 매운맛 - 담백하고 촉촉한 오븐순살 치킨을 매운맛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순살후라이드치킨 - 100% 국내산 닭다리살로 만들었으며, 한 입에 쏙 들어가는 명품 순살 후라이드치킨입니다.

 

순살양념치킨 - 순살후라이드치킨에 매콤달콤한 양념소스를 곁들여 감칠맛을 더해준 치킨입니다.

 

순살반반치킨 - 바삭바삭하고 고소한 순살후라이드치킨과 매콤달콤한 순살양념치킨을 반반씩 넣었습니다. 두 가지 맛을 동시에 즐기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순살간장치킨 - 우리 입맛에 안성맞춤인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순살간장치킨입니다.


 

순살불닭치킨 - 아주 매운 맛을 즐기시는 분들의 입맛에 딱 맞게 만들었습니다.

 

순살파닭치킨 - 한앤둘 특제 소스와 신선한 파가 듬뿍 곁들여진 환상적인 맛을 냅니다.

 

강정치킨 - 우리 아이들을 위한, 그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달콤하고 쫀득한 강정치킨입니다.

 

치킨골뱅이 - 야채 숙성 한앤둘 치킨과 새콤한 골뱅이무침의 만남이 그만입니다.

 

있닭발/없닭발 - 얼얼이세트 무뼈, 뼈닭발입니다. 입술에 느껴지는 맛있는 매운맛을 즐겨보세요.

 

모든감자튀김 - 바삭하고 노릇하게 튀겨낸 감자튀김, 안주로는 그만이죠.

 

 상호 : 한앤둘치킨 송도1호점
주소 :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15-10번지 더프라우상가 126호

전화 : 032-859-0576 

 

인천지역 명함, 스티커, 전단지제작 문의 <070-7639-9739> ■
http://www.in1000.com/notice

판촉물 / 기념품 / 답례품 / 사은품은 "기프팅하우스" <www.gifting.house> ■
http://www.gifting.house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2동 | 한앤둘 송도1호점
도움말 Daum 지도
Trackback 0 And Commen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