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샵 ‘어라운드더코너’ 동성로점 오픈…대구 패션피플 이목 집중

- 대세 ‘혁오’와 함께 하는 편집샵 ‘어라운드더코너’ 대구 동성로 매장 그랜드 오픈

 

 

지난 10일, ㈜LF가 전개하는 편집샵 ‘어라운드더코너’가 동성로에 12번째 매장을 오픈하면서 대구 패션 피플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어라운드더코너’는 크리에이티비티와 가능성, 비전을 제시하는 젊은 감성의 편집샵이다. 오르치발, 칩먼데이, 테이크미 등 글로벌 브랜드를 비롯하여 신진 디자이너의 제품, 뷰티 아이템까지 약 200여개의 유니크한 국내외 브랜드를 폭 넓게 만나볼 수 있다.

 특히, 10일 오픈한 동성로점은 지하 1층부터 3층까지 총 350평의 거대한 규모로 리빙, 키즈 라인과 ‘리프레시 존(Refresh Zone)’까지 최초로 선보이며 라이프스타일 영역을 확장했다. 또한 오픈 기념 ‘럭키 득템 찬스’, ‘10초 완성 초상화’ 이벤트 등 젊은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첫날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대구의 핫 플레이스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한편, ‘어라운드더코너’에서는 일상 속 영감과 꿈을 가져다주는 현실 속 영웅을 선정하는 #everydayhero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특히, 무도 가요제 참가 소식으로 조명 받고 있는 밴드 ‘혁오’가 첫 주인공으로 선정 되어 앞으로도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 시킬 전망이다.

대구--(뉴스와이어) 2015년 07월 13일

 

인천지역 명함, 스티커, 전단지 제작, 판촉물 문의 <032-888-9739> ■
http://www.in1000.com/notice


Trackback 0 And Commen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