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삼겹살 인천송도점 리뉴얼 오픈!

 

출처 : Flickr (위 사진은 이미지컷입니다.)

 

마포갈매기를 비롯한 다양한 외식브랜드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디딤의 애플삼겹살이 인천송도점을 리뉴얼 오픈 했습니다.
새롭게 리뉴얼한 "애플삼겹살 인천송도점"은 잘 익은 사과를 상징하는 빨간색의 익스테리어와 애플삼겹살 이름을 뜻하는 사과 돼지 모양의 흰색 간판으로 단장하여 멀리서도 쉽게 눈에 잘 보이도록 한 인테리어가 돋보입니다.
일반 고깃집과는 확연히 다른 카페를 연상시키는 깔끔한 인테리어와 넓고 쾌적한 매장 분위기를 재현하였습니다.
애플삼겹살의 주 재료인 영주사과를 판매하는 존을 따로 구성해 사과를 이용한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전달하고자 하는 의도가 드러나 있습니다.

애플삼겹살은 사과즙에 24시간 숙성하고 숯불로 초벌구이된 삼겹살을 사과나무로 훈연해 사과쌈이나 명이나물, 또띠아 등에 싸서 먹는 이색적인 삼겹살 브랜드입니다.

삼겹살과 함께 부대찌개와 라면을 무한 제공하며 화산볶음밥, 봉평메밀 막국수 등 식사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출처 : Flickr (위 사진은 이미지컷입니다.)

 

최근 전국 최대 사과 산지인 대구경북의 아이러브 영주사과와 업무협약을 맺으며 영주 사과를 사용하는 한편 지역 농가 소득에도 도움을 주기 위해 다양한 판촉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말 이상적인 조합니다. 소비자에게 독특한 음식문화를 전달함과 동시에 지역경제에도 도움을 줌으로써 지역경제활성화에 일조하고 있습니다.

 

애플삼겹살을 운영하고 있는 디딤 관계자는 “애플삼겹살이란 브랜드 이미지를 보다 확실하게 전달하기 위해 리뉴얼을 하게 됐다”며 “애플삼겹살 송도점 리뉴얼을 시작으로 가맹사업을 검토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인천 명함, 스티커, 전단지제작 문의 <032-888-9739 / 010-2926-2050>

    http://www.in1000.com/notice  

 

  

 

Trackback 0 And Comment 2